Dayel: 한국 패션

Dayel: 한국 패션

사람들이 한국을 말할 때 흔히 패션, 메이크업, 문화를 이야기합니다. 한국의 이러한 측면은 많은 한국인의 삶에서 가장 흥미롭고 필수적인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한국 패션이 눈에 띄는 이유는 메이크업, 의류, 액세서리와 같은 패션 감각으로 전 세계가 한국인을 존경하기 때문입니다. 

다엘은 한국 패션이 대성공을 거두기 시작한 시기를 되돌아보고 오늘날 사람들이 즐기는 모든 최신 패션 트렌드에서 여전히 패션 업계가 한국 패션을 구현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방법을 살펴보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한국 패션에 대한 간략한 배경

현재 한국 패션 트렌드는 예전 같지 않습니다. 현재 한국 패션의 원동력은 K-Pop으로, 최근 그 자체로도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 시작을 돌이켜보면 1800년대 한국의 패션은 사뭇 달랐다. 트렌드를 광고하는 팝스타도, 패션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블로거도, 제품을 설명하는 고급 마케팅도 없었습니다.

대신 당시 한국의 패션 입는 한복이 주를 은 몸에 꼭 맞는 블라우스에 헐렁한 바지나 치마를이뤘다. 한국이 추구하는 미니멀리스트 스타일보다는 아시아 이웃들이 더 고전적인 제국의 모습을 자랑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 당시에는 약간 현대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여성들은입었다 정지 치마를각각 블라우스와 스커트 조합인. 남자입고있다. jeongi Baji은을전자는 블라우스 나 재킷과 후자의 느슨한 바지입니다 

한국 패션의 부상

20세기의 시작은 또한 서구의 영향이 한국에 들어오기 시작하는 시점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변화의 이유는 제2차 세계대전 초기 일본의 국가 지배력 때문입니다. 

많은 한국인들은인와 같은 매우 서구적인 패션을 자랑하며 아메리카나(Americana여성의 몸에 꼭 맞는 드레스 같은 가운), 남성은 서양인처럼 양복과 넥타이를 착용합니다. 

Vogue와 같은 회사는 또한 한국 모델을 잡지의 표지로 사용하여 한국인이 얼마나 아름다울 수 있는지에 대한 세계를 요약했습니다. 

컨템포러리 무브먼트

2차 세계대전이 종식되면서 한국의 문화에 따라 더 좋고 현대적인 한국 패션에 대한 요구가 높아졌습니다. 

서구 문명이 세계에 큰 각인을 남겼기 때문에 한국은 1960년대에 새롭고 트렌디한 의류를 생산하는 국제양복회사라는 패션 시장에서 독자적인 산업을 열었습니다. 

60년대 패션을 보면 여기저기서 수트와 넥타이,많이 볼 수 아메리카나를 있고, 한국은 서양과 비슷해서 거의 뉴욕의 거리처럼 보였다. 그러나 이러한 패션을 원하는 사람들의 요구라는 단순한 사실이 붐의 이유입니다.

1970년대

한국 당시 한국은 패션에 대해 매우 보수적인 견해를 갖고 있던 박정희 대통령이 주도했고, 스커트를 얼마만큼 생산할 수 있는지에 대한 쿼터를 표시했다.

이것은 롱 스커트의 증가와 패션 시장을 새로운 빛으로 다시 옮겨온 보다 보수적인 드레싱 방식을 급증시켰습니다. 그러나 이는 전임 대통령의 임기가 끝나자마자 잠시였다. 

80년대 한국 청년 패션

80년대는 대중문화의 인기가 높아진 시대였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초창기인 만큼 완전히 다른 패션으로의 전환점이 이루어졌다. 

수트와 타이 콤보와입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던 시대는 지났고 아메리카나를, 대신 청바지와 재킷과 같은 10대들의 캐주얼한 옷을 곳곳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시장도 이 시대에 정점을 찍었고 나이키 운동화와 같은 뜨거운 상품을 판매하면서 한국과 세계가 직면한 패션 변화에 기여했습니다. 

2000년대 초반 한국의 패션

K-pop 밴드와 아티스트들이 이 시대에 표면화되기 시작했다. 빅뱅, 소녀시대 같은 밴드들은 가요계, 특히 패션계를 고양시켰다. 

젊은이들은 자신의 우상처럼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패션 업계는 시장에 적응하고 K-pop 팬들에게 어필하는 옷을 만들어 대부분의 기업에 큰 행운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의상에서 볼 수 있는 현대 패션 룩이 시작된 것은 이 시대의 한국 현대 패션이 시작된 초기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오늘날의 한국 패션 산업

K-POP의 인기가 높아진 지 10년이 지난 지금, 한국은 세계 최고의 화장품 및 패션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우선, K-pop 산업은 100년 전과는 반대로 서구 세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라의 상황이 어떻게 그렇게 급격하게 변했는지 놀랍습니다. 

헐리우드는 K팝 스타들을 주목하고 한국의 멀티미디어 회사들과 자신들의 아이콘을 콜라보하기도 했다. 

한국 패션산업이 멀티미디어 아트의 트렌드에 따라 스타일을 바꾸는 것은 두말할 나위 없다. Justin Beiber가 세계가 즐기고 있는 새로운 핫 상품이라면 패션 업계는 그를 통해 영감을 받은 전체 컬렉션을 만들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패션 산업의 가장 큰 성공 비결은 인접 멀티미디어 시장이 갖고 있는 가장 큰 트렌드를 향한 경쟁입니다. 그것이 음악이든 영화이든, 패션 업계는 모퉁이를 돌면 어떤 아이템이 핫한지 따라갑니다. 

한국 최고의 패션 아이템

여기에서 언급할 가치가 있는 한국에서 시작된 몇 가지 패션 트렌드가 있습니다. 아마도 옷장에 추가할 몇 가지 항목을 확인하는 것이 좋은 지침이 될 것입니다. 

상의 위에 드레스(여성용)

단순한 상의 위에 점퍼 같은 드레스를 입는 것은 한국의 모든 도시에서 필수품입니다. 인구 통계학적으로 20대 이상의 어린 소녀들이 이것을 입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왜 안 입는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작업복은 착용자에게 그녀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상의를 입을 수 있는 다양성을 제공하면서 정말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모양은 모던 클래식이며 독창성과 영리함으로 인해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오버사이즈 상의(남녀 겸용)

한국의 미인 기준은 날씬한 몸매와 통통한 얼굴이다. 몸에 꼭 맞는 상의를 입는 것은 대부분의 한국 신체의 얇은 프레임을 강조할 뿐이므로 그들의 외모를 칭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버사이즈 셔츠를 입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서구 문명으로 이어졌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인구가 있는 스펙트럼의 더 작은 쪽 끝에 있는 사람에게 정말 좋은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체크 무늬 셔츠(남녀 겸용)

체크 무늬 패턴은 80년대 초반부터 90년대 후반까지 유행하다가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K-pop 덕분에 그 인기는 다시금 주목을 받았고 이제는 또 하나의 핫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체크 패턴이 슬림한 몸매를 가리기에 좋고, 한국인의 밝은 피부톤을 돋보이게 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하이웨이스트 미니스커트(여성용)

앞서 언급한 것처럼 한국 사람들은 날씬한 몸매를 중시하는 미인의 기준을 갖고 있다. 대부분의 소녀들은 몸집이 작기 때문에 하이 라이즈 미니 스커트는 길고 날씬한 다리에 이상적입니다. 

미니스커트는 출시된 지 오래지만 2000년대 중반 구시대적인 반발로 하이웨이스트가 큰 인기를 얻었다. 여성들은 이 세대에 자신의 엉덩이를 더 많이 보여주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것이 정말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스타일리시한 모자와 비니(남녀 겸용)

목록에서 가장 한국적인 영향을 받은 패션입니다. 뚜렷한 뼈 구조와 작은 머리 때문에 모자를 쓰는 한국인이 너무 많습니다. 그들이 착용하는 모자는 다른 나라에서도 파이 조각을 원하게 만드는 부드러운 모습을 보완합니다. 

결론 

그리고 그것은 한국 패션의 길고 포괄적인 역사입니다! Dayel은 한국 문화와 그에 따른 패션을 홍보합니다. 표현의 잠재력이 너무나 크기 때문입니다. 

이제 한국 패션의 전문가들이 어떻게 하는지 알았으니, 그 지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칭찬하세요. 당신을 위한 최고의 패션은 당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자신감이 없는 옷을 입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따라서 몇 가지 액세서리와 조합을 실험해 보면 조만간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한국의 패션은 앞으로도 계속 남아있을 것입니다. 이제 경쟁의 정상에 올랐기 때문에 수평선에 어떤 새로운 것들이 열릴지 말하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