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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지사항] 배송문의
작성자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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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9-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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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언제 상품이 오나요?


  데이엘 기본상품준비기간은 주문접수일로부터 주말,공휴일 제외 2~5일 소요가 되시구요


  결제하신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발송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출고날짜안내는 어려우신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폭주상품과 수입상품의 경우 생산 및 세관 통관의 시간이 소요되어


  상품준비기간이 조금 더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주문한 상품중에 일부만 왔어요.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주문하신 상품중에 일부만 기본배송일 이후로 지연되게되면


   준비가 되어있는 상품부터 먼저 부분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데이엘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리며


   부분배송 상품항목은 주문내역 조회시 주문상품별 운송장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상품을 다 같이 묶음배송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바로 고객센터 Q&A게시판 [배송전 변경문의] 카테고리에 문의주시면 처리가능하십니다.


 


 


Q.배송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출고된 상품은 CJ대한통운택배로 운송되어 운송장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운송장번호를 이용한 배송조회는 저녁8시 이후로 가능하고 출고 후 보통1~2일 이내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간혹 시스템 오류로 배송추적이 되지 않을 경우 ,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품의 위치조회 가능합니다.


 


 


Q.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못 받았어요.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데이엘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CJ대한통운에 이동경유중인 상품으로


   출고당시 운송장 번호로 파악하여 마이페이지 배송추적을 하시거나


   CJ대한통운택배 상담센터(☎1588-1255)로 문의해주세요.


   운송장 정보를 조회하면 해당 지점의 연락처와 담당 기사님 연락처 확인이 가능하니


   요청사항 또는 상품의 위치 확인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택배사와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품절안내 받은이후 나머지 상품만 받았어요.


   주문하신 상품 품절될경우 빠른 처리를 위해 주문시 선택해주신 방법으로 처리 진행해드립니다.


   세트 판매상품을 제외하고 나머지 상품은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출고이후 반송하신경우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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