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한국2021년 가을 꼭

아이템 한국 드라마와 케이팝 음악의 인기와 함께 한국 패션도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의 패션 트렌드는 새로운 트렌드와 과거 트렌드가 결합된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 특히 수도인 서울에서 다양한 패션 트렌드가 부상할 때마다 창의성과 독창성의 여지가 항상 있습니다. 한국 최고의 패션 사이트스크롤 다엘을해보면가을 시즌에 한국 패션이 가장 빛난다는 것을 눈치 챘을 것입니다.

2021년 가을 한국의 최신 패션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트렌치 코트

트렌치 코트는 매년 가을 시즌마다 한국에서 항상 인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지난 10년 동안 히트를 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TV 속 배우들부터 서울 거리를 걷는 한국인들까지 트렌치코트를 입은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컨템포러리 아이템입니다. 선선한 가을 날씨와도 잘 어울리며 어떤 옷을 입어도 멋스럽습니다. 더 짧거나 얇은 재킷 위에도 어떤 옷에도 쉽게 던질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트렌치 코트는 베이지 톤, 어두운 단추 및 어두운 체크 무늬 패턴이 있는 것입니다. 

올 블랙 

블랙은 항상 시대를 초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슬림하고 거의 모든 종류의 미학에 맞는 방식으로 아첨합니다. 일반적으로 일년 내내 추세입니다. 변덕스럽거나 초초한 바이스를 구체적으로 달성하려면 검은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어드 탑 

대부분의 한국 패션 매장에는 레이어드 탑 의상이 많이 있습니다. 레이어드 상의가 완전히 새로운 트렌드는 아니며, 한국 드라마 팬이나 Kpop 팬이라면 누구나 이런 모습을 본 적이 있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어드 상의는 트렌치코트처럼 한국에서 유행을 타지 않는다.

가을 기온이 내려가기 시작하면 레이어드하기 쉽고 편리합니다. 때로는 두 개의 레이어만으로도 완벽한 룩을 연출하기에 충분합니다.

니트 

니트는 일반적으로 스웨터 형태입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모든 종류의 니트 옷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 사람들은 스웨터, 가디건, 조끼 등 니트웨어로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니트웨어를 다른 아이템과 결합하여 아늑하고 미니멀한 룩을 연출합니다. 니트는 부담 없이 의상의 귀여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 캐주얼

많은 한국 사람들은과 같은 한국 최고의 패션 사이트에서 볼 수 있듯이 스마트 캐주얼 룩을 Dayel즐겨 입습니다. 포멀웨어와 캐주얼웨어의 요소는 하나의 의상에서 서로를 보완합니다. 스마트 캐주얼 룩은 편안함을 해치지 않으면서 패셔너블한 룩에 실패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티셔츠 위에 폴로 셔츠나 블레이저를 입은 남성을 볼 수 있습니다. 여성들은 보통 버튼업 드레스나 블라우스에 롱스커트와 스니커즈를 매치합니다.